文정부 靑인사 "성남공항 통해 달러뭉치 北으로 나갔다"
文정부 靑인사 "성남공항 통해 달러뭉치 北으로 나갔다"
그런데 지금 민주당은 어떤가.
심지어 민주당 지지층에서도 세 명 중 한 명(33.20년 집권을 큰소리치다 5년 만에 정권을 빼앗겼으면 대선 패배의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고 해법을 모색하는 게 기본이다.
야는 이재명 로펌 #외연확대 없이 골수지지층만 의존 #중도층 먼저 잡는 쪽이 총선 승기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이 1월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당 대표 불출마 기자회견을 마친 뒤 인사하고 있다.여야 중 어디라도 먼저 이성을 되찾고 외연 확대에 나서는 쪽이 총선에서 승기를 잡을 게 분명하다.윤 대통령은 보수가 총집결한 지난해 대선에서 고작 0.
어쩌면 더 심각한 수준일지 모른다.지난 22~23일 유권자 2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엠브레인퍼블릭 여론조사(95% 신뢰도.
나 전 의원의 지지자들을 모두 끌어모아도 될까 말까다.
성남FC 후원금 의혹을 받고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월 10일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해 입장문을 읽으려고 할 때 한 시민이 목소리가 작습니다.재정당국 관계자는 하나둘 예타 면제 사례가 생기다 보면 앞으로는 봇물 터지듯 늘어날 수 있다며 포퓰리즘에 국가 재정이 힘들어지면 결국 그 책임은 재정당국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국회는 추가 재정 부담을 감안하지 않고 표에 도움이 되는 예산 사업을 강행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주말 동안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밀집한 4층에는 20대 고객들이 몰렸고 옥상 정원에는 반려견과 산책 나온 고객이 많았다.
스타필드 수원은 MZ(밀레니엄+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특히 27일엔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팝업 스토어 행사를 보기 위해 엄청난 인파가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