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쌀먹 마이너 갤러리 >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조선일보 갤러리2024-11-23 22:32:139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이후 SK 부스를 방문한 지드래곤은 AI를 배우러 왔다고 말했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지드래곤은 ‘어떤 부스가 가장 인상적이냐는 질문에 아직 둘러보는 중인데 한 군데만 고르면 안 될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지드래곤은 5일 CES 참관을 위해 출국했다.지드래곤의 방문에 전시를 관람하던 참관객들은 웅성거리며 스마트폰을 꺼내 들었다.또 HD현대 부스를 방문해 정기선 HD현대 부회장과 VR탑승 체험을 하기도 했다.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이번 CES에 참석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인공지능(AI)·메타버스 기업으로 알려져 있어져 있어.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지드래곤은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투명 마이크로 LED와 인공지능(AI) 컴패니언(동반자) 로봇 ‘볼리를 살펴봤다.

LG전자 부스에서는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 제품인 ‘알파블을 직접 탑승해 체험했다.박승우 성균관 의대 교수·삼성서울병원 원장 2023년 새해가 밝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이 4년째 지속되고 있다.

의학이 지속 발전하여 인류 평균 수명이 크게 늘어난 이 시대에 어째서 신종 감염병이 더 자주 발생하는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다음엔 타인에 대한 혐오감과 감염자 배척.

신종 감염병은 동물을 숙주로 삼던 바이러스가 우연히 인간의 몸에 적응해 발현되기에 발생 자체를 근본적으로 막을 수 없다.대규모 감염병이 닥치면 대부분의 사람은 세 단계의 감정 변화를 겪게 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