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CBDC가 너무 성공적이면 민간의 결제시스템 발전에 걸림돌이 된다.
믿지 않는 사람(36%)보다 더 많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유튜브 캡처] 국내에선 11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이후 또다시 부정선거 주장이 나온다.
편향은 개인의 지능이나 합리성과는 무관하게 생긴다.트럼프 전 대통령(48%)을 앞서긴 했으나 오차범위(±3%포인트) 내였다.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 당시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이기자 전자 개표는 해킹·조작이 가능하다는 주장이 나왔고.
정진호 경제부 기자 내일 미국 대통령 선거를 한다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될 가능성이 크다.정진호 경제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
보궐선거 전날인 10일 국정원이 투·개표 시스템과 선관위 내부망에서 해킹 취약점이 발견됐다고 발표하며 기름을 부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금 부정선거 거짓 주장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데 지지율은 여전하다.김행도 임명하라 역설적 반응 잠시 맡겨둔 권력 잊으면 철퇴 역대 선거 보면 여든 야든 심판 문재인 전 대통령의 지지율이 40%대를 보이고 여당이 거대 의석을 가졌음에도 지난 대선과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패한 원인도 마찬가지다.
여권으로선 예상 밖 참패였겠지만 선거 과정에서 이상 신호가 이미 나타났다.하지만 새롭게 시도했던 도어 스테핑을 그만둔 이후 기자회견 등을 하지 않는다.
민주당 비대위가 꾸린 쇄신 자문기구는 지지층에 안주하며 갖게 된 경직된 정책 노선과 오만한 태도를 선거 패배의 핵심 이유로 꼽았다.그들에게 권력을 잠시 맡겨둔 것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