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중에 스파이가 있어
우리 중에 스파이가 있어
그의 말이 사실이라면 김 위원장의 러시아 방문은 군사협력 이외에 다른 목적이 있다는 얘기가 된다.
2021년 10월에는 전남 광양의 한려대가 국내 최초로 법원의 파산 선고를 받기도 했다.가장 큰 문제는 재단 비리였다.
이달 15일까지 시간을 줄 테니 모든 개인 물품을 챙겨가라고 했다.교수 채용 비리 등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전력이 있었다.법원이 파산 선고한 진주 한국국제대 주정완 논설위원 학생들의 발걸음이 끊어진 대학 캠퍼스에는 잡초만 무성했다.
그전에는 교육부가 강제 폐쇄를 명령하거나 학교 재단이 자진 폐교를 결정한 경우가 대부분이었다.오히려 부실이 심해지거나 말거나 최대한 오랫동안 버티는 게 재단 경영진에겐 개인적으로 이익이 될 수 있다.
한국국제대에선 법원의 결정으로 1학기만 마친 상태에서 급하게 학교 문을 닫게 됐다.
현수막에는 학교 무단출입을 경고하는 문구도 있었다.미국과 거래가 불발하자 중국과 러시아는 자신들이 찬성표를 던졌던 대북제재 완화를 유엔 안보리에 공식 요구했다.
북한과 러시아가 노골적인 제재 허물기에 나선 셈이다.결과적으로 김 위원장은 핵과 미사일 시위가 먹히지 않자 외부로 시선을 돌렸다.
러시아가 2국 3각 게임에 나서는 모양새다.여긴 실거주‘10억 로또 강남 3인방 청약팁미친 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