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살 날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영리한 장군이 잘 좀 키워주세요”
“저는 살 날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영리한 장군이 잘 좀 키워주세요”
그럴 시기는 인구로 예측이 가능하다.
16/뉴스1국세청이 연말정산을 앞두고 주요 일정과 개정 세법.중소기업취업자 소득세 감면 제도에 의하면 감면 대상 중소기업에 취업한 고령자·장애인·경력단절여성은 취업 일로부터 3년간 소득세의 70%를.
이에 따라 5년간 소득세를 감면 받은 여성 청년이 경력단절이 됐을 경우 같은 제도를 근거로 3년간 추가로 감면을 받을 수 있다.초과자는 납입액의 12%를 공제받을 수 있다.공제 대상이 아닌 근로자라도 일반 현금영수증에 포함해 신용카드 등 공제 30%를 받을 수 있다.
또 조손 가정의 손자·손녀는 직계비속 기본공제만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자녀 세액공제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월세 세액공제 대상 주택 범위는 기준시가 3억 원에서 4억 원 이하로 확대됐다.
이예지 동아닷컴 기자 leeyj@donga
원금 탕감책 역시 시행 직후인 9월 결혼 건수가 전년 대비 20%가량 증가했다.근로자 임금과 공사 대금 등을 포함한 상거래 채권 상환용 자금은 태영건설 스스로 마련해야 한다.
채권단과 태영 측은 실사 결과를 바탕으로 자구계획 이행 방안.인적 구조조정 방안 역시 태영건설로서는 상당한 고통이 따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말에는 회사 정상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실사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정부의 ‘워크아웃 건설사 MOU 지침(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워크아웃 개시까지 발생한 부족 자금과 워크아웃 이후 PF 사업장 이외의 사유로 발생한 부족 자금은 주채권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