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신당 첫 최고위원회의
개혁신당 첫 최고위원회의
뉴스1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로마)의 운수권 및 슬롯(공항에서 이착륙 할 수 있는 권리)을 티웨이항공에 이전한다는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한 시정조치안을 EC에 제출했다.대한항공은 지난해 11월 아시아나항공의 화물사업 부문을 매각하고 유럽 4개 도시 노선(파리.
마가렛 베스테이저 EC 경쟁정책 부의장은 화물 및 여객 운송 부문에서 경쟁 제한 우려가 있었지만.소송이 진행되면 통상 2~3년이 걸리기 때문에 사실상 통합은 물거품이 된다.아시아나 화물 운송 사업을 매각하고.
EC가 최종 승인을 내려면 연말까지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부문 매각이 완료되고.이후 EC가 선정된 매수인에 대해 거래 승인을 내주면 실제 분리 매각이 진행된다.
2020년 11월부터 추진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통합은 미국의 승인만을 남겨두게 됐다.
EC는 3달 넘게 대한항공 자료를 검토하고 이해관계자 의견을 종합한 결과 조건부로 통합을 승인했다높은 노인 빈곤율이 유지된다면 우리 사회는 계속해서 양극화와 이에 따른 갈등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
2060년대 이후 노인 인구 비중은 전체의 45%를 넘는다.인구의 절반에 가까운 이들이 가난에 시달린다면 우리 경제는 위축의 악순환에 빠질 수밖에 없다.
그나마 소득 하위 70%의 고령자에 지급되는 기초연금이 도입되면서 나아진 것이 이 정도다.대한민국에서 늙음은 부끄러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