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I.B.I 갤러리 > "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

"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

김민종 갤러리2024-11-14 13:36:3651559

"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

지역정원제도 역시 의료 격오지에서 근무하는 지역 의사 양성이라는 취지가 무색하게 면허 취득 후 의료 취약지가 아닌 곳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 부족으로 소아 환자 입원 중단을 결정했다.간호사가 근무 중에 뇌출혈로 쓰러졌는데 긴급 수술할 의사가 없어 다른 병원으로 이송했고 결국 사망했다.

종합병원도 돈은 안 되지만 꼭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의대 정원 확대는 오히려 다른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크다.의사는 많아졌는데 의료 질이 떨어진다면 그 어떤 환자도 반길 리가 없다.

지역정원제도를 둬서 의사 면허 취득 후 9년은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는 조건을 걸었다.이형기 서울대학교병원임상약리학과교수.

이런 마당에 한국에서 의사 수가 모자란다는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올 4분기(10~12월)에 예정됐던 이더리움의 덴쿤 업그레이드가 연기되며 이더리움 기술력에 대한 의구심이 커졌다.

이더리움의 기술적 업그레이드가 불발되며 경쟁 코인인 일부 알트코인이 100% 안팎의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96%에 그쳐 아발란체 기준 13분의 1 수준이었다.

이 같은 알트코인의 상승세는 이더리움 생태계 발전 가능성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면서 대체 수요가 몰렸기 때문이다.반면 같은 기간 비트코인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