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 Now] 노사분규로 일 못한 날, 절반으로 줄었다
[Data & Now] 노사분규로 일 못한 날, 절반으로 줄었다
내부 고발자는 법에 따른 신분 보장을 통해 원래 자리에서 계속 근무하더라도 ‘왕따를 당하거나 승진 등에서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
그러나 더불어민주당은 ‘닥치고 반대 모드다.억울해 하기 전에 우리 스스로를 돌아보아야 한다.
우리는 정치에서 대화가 사라졌기 때문에 벌어진 희비극(喜悲劇)을 목도하고 있다.독립군 전통도 사관학교 교육과정에 반영하라는 대통령 지시에 따른 일이었다.육사에 있던 봉오동·청산리 전투의 영웅 홍범도(1868~1943) 장군의 흉상이 외부로 이전한다.
네가 죽어야 내가 산다는 이 지독한 경직(硬直)의 저주에서 풀려날 때 우리는 모두 살 수 있다.한인 항일무장운동 그룹은 제국주의 일본이라는 공동의 적과 싸우는 러시아와 자연스럽게 협력했다.
박정희 정부는 1962년 홍 장군에게 훈장을 추서했고.
북한 김일성이 등장하지 않았던 한 세기 전의 시대 상황을 고려하지 않았다.BOE는 브렉시트로 인한 영국의 생산성 손실 규모가 국내총생산(GDP)의 1.
브렉시트를 하지 않았을 경우와 비교하면 해외국과 상품 교역이 10~15% 하락했고.국제통화기금(IMF)은 올해 영국이 주요 7개국(G7) 중 유일하게 역성장(-0.
리즈 트러스 전 총리(2021년 9~10월) 중국을 영국에 대한 ‘위협으로 분류하고 중국에 맞설 ‘아시아판 나토의 필요성을 주장했다.실제로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지난해 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