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한국과 월드컵행 다툴까…유럽 떠나 아시아행 검토
러시아, 한국과 월드컵행 다툴까…유럽 떠나 아시아행 검토
최성락 박사는… 서울대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 행정대학원에서 행정학 박사학위.
이승기 사례부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그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가 누가 봐도 톱의 위치인 그를 마이너스 가수로 지칭하면서 정산해줄 게 없다고 주장해 무려 18년 동안이나 그에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았다는 게 드러났다.그런데 이렇게 소속사가 일방적으로 ‘퇴출을 통보하는 건 워낙 이례적이라 비단 이달의 소녀 팬이 아니라도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
가수 이승기씨(왼쪽)와 그가 소속했던 연예기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의 권진영 대표(오른쪽).이 부분을 신뢰할 수 없으니 츄도 전속 계약 해지 소송이라는 초강수를 두지 않을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치열한 경쟁이 일상이고 주어진 시간은 짧은 연예계에서 소속사와의 갈등은 자칫 연예계 생명에 종지부를 찍을 수도 있다.
계약을 충분히 검토할 심리적 여유나 지식 없이 불공정한 계약을 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하지만 저런 인식은 납득할 수 있는 기준과 절차.
그렇기에 빠르게 우호적 여론을 만들고.
2017년 3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연예기획사의 불공정 계약 관행을 개선하도록 하겠다고 밝힌 브리핑 장면.여기에 서울시 관리구간(양재 IC~반포IC) 6.
2 2027년 하반기 착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는데.5㎞ 구간에 왕복 4차로를 건설하는 사업입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퇴계원~판교 구간 지하화는 약 31.5km 구간에 지하 도로를 건설화하는 사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