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hangwon >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earthquake2024-11-14 12:51:2227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김건희 사법처리론 뜬다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YS·DJ 싹쓸이 노리던 전두환잘 걸려들었다 환호한 그날전두환 볼까 새똥도 치웠다장세동 극진한 ‘심기 경호내 시체를 화물로 부쳐라전두환 굴복시킨 YS의 단식더 중앙 플러스The Company주주 보호 맞지만.

이념 대신 능력과 유연성을 겸비하고 직언도 할 수 있는 인물들로 바꿔 정권이 달라졌다는 걸 피부로 느끼게 해줘야 한다.김 대표가 정계 은퇴한다고 관심을 가질 국민이 과연 몇 명이나 되겠는가.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이번 참패는 정권에 실망한 청년과 중도층이 이탈한 결과다.다수의 평의원 인식도 민심과 동떨어진 건 마찬가지다.그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에게 돌아간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5일 내내 집안 싸움 여당.더불어민주당 지지율이 50%를 넘긴 반면.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30%대 중후반에서 횡보하던 리얼미터의 대통령 긍정 평가가 35% 밑으로 내려간 건 5개월 만이다.

수습책도 낙제 수준 대통령도 달라질 때.다수의 평의원 인식도 민심과 동떨어진 건 마찬가지다.

대통령실에 대해 목소리를 낸 의원은 3명에 그쳤다.김 대표가 정계 은퇴한다고 관심을 가질 국민이 과연 몇 명이나 되겠는가.

윤석열 정부가 집권 2년도 못 가 식물정권으로 전락하고.이념 대신 능력과 유연성을 겸비하고 직언도 할 수 있는 인물들로 바꿔 정권이 달라졌다는 걸 피부로 느끼게 해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