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삼성Q&A 갤러리 > 인간이라는, 어떤 블랙홀

인간이라는, 어떤 블랙홀

박시연 미니 갤러리2024-11-15 20:47:5024377

인간이라는, 어떤 블랙홀

한 이용자는 다수의 영구 정지 전력이 있거나.

원래는 안 전 지사의 또 다른 문제점들을 다룬 70쪽 분량이 더 있었지만 줄여서 낸 거다.앞서 지난 7일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경기지사 시절 법인카드 유용 의혹을 공익신고한 전 경기도 공무원 조명현씨도 책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법카』를 냈다.

인간이라는, 어떤 블랙홀

그래서인지 메신저인 나의 신상만 공격하더라.안 전 지사가 임기 초반 전자결재 시스템을 만드는 등 공도 있었다고 썼는데.그 밖의 일은 머릿속에 없다.

인간이라는, 어떤 블랙홀

안 전 지사를 보좌한 입장에서 고민도 있었을 듯한데.공무에선 ‘가족 대신 법규와 제도가 잣대가 되어야 한다.

인간이라는, 어떤 블랙홀

책이 나온 뒤 서점가와 민주당의 반응은.

안희정·이재명 수행했던 비서들의 폭로 강찬호 논설위원 지난 22일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7년간 수행비서였던 문상철씨가 책 『몰락의 시간』을 냈다.과거 자극적인 방송으로 문제를 일으키거나 타 플랫폼에서 퇴출된 방송인이 베타 테스터로 선정되자 유저들이 문제를 제기하고 나선 것이다.

담배 연기 때문에 그런 듯이라는 글을 남겼다.하지만 향후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 문제 방송인들의 유입을 제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방송 영상에는 ‘부적절한 영상이 감지돼 시청이 불가한 영상이라는 설명이 달렸다.A는 26일 치지직에서 방송을 진행하다 정지 조치까지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