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시코프 "실시간 경제지표 주시…스티븐 킹 호러소설 같아"
악시코프 "실시간 경제지표 주시…스티븐 킹 호러소설 같아"
‘핵개인으로 거듭납니다.
미술관에서 이런 인파를 본 게 언제였더라.장욱진이 그렇게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나이가 무기다‘아찔 고수익 5개 포트폴리오 12만원 수건.인플레강달러 예측하는 사건 셋빅테크도 조세피난처 숨는다美가 못 걷는 세금 173조원스위스 비밀금고? 다 털렸다돈 감추기 세계 1위 이 나라더 중앙 플러스머니랩30대들이여.공책 혹은 손바닥만 한 캔버스 안에 단순한 선으로 그려진 나무 한두 그루.
이은주 문화선임기자 요즘처럼 경복궁·덕수궁·창경궁 등 서울의 궁궐들이 ‘열일하는 때도 없습니다.이은주 문화선임기자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초딩이 토플 100점 받는다엄마 노가다 그 학원의 항변책 읽고 ‘한 줄 요약 해보라한번 읽은 책 안잊는 메모법내 아이는 산만하지 않다?‘조용한 ADHD 숨은 신호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트럼프.
영원을 상징하는 것으로 읽힙니다.
[사진 국립현대미술관] 장욱진의 그림이 친근하게 여겨지는 이유는 바로 그 안에 옛 우리 전통 민화의 특징이 녹아 있기 때문입니다.예전 부모님과 함께 뷔페식당에 갔다 남은 음식을 싸 오시려 해서 실랑이를 벌였다는 이야기는 흔히 들려왔습니다.
극장이라도 간다면 고구마를 삶아 숨겨라도 들어가라는 말씀에 부끄러워하던 기억도 선명합니다.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스타의 성장 과정과 함께한 이들의 사랑은 자발적 팬덤을 구성하여 그의 활동을 체계 있게 응원합니다.
단순한 사랑을 넘어 기부와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합니다.새로운 음악을 들으며 자신의 가장 빛나는 시기로 되돌아간 분들은 새로운 행복감을 느끼실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