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와 경칩 사이, 봄이 오는 소리
우수와 경칩 사이, 봄이 오는 소리
통행차량의 대부분은 소형차였습니다.
[연중 기획 혁신창업의 길 ]RD 패러독스 극복하자 〈41〉 문우리 포티파이 대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문우리 포티파이 대표가 7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오렌지 플레닛에서 심리케어서비스 ‘마인들링을 시연하고 있다.CES 혁신상도 유튜브·포털서 검색…병을 키운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문우리(여·36) 포티파이 대표는 정신건강 진단과 치료를 돕는 스마트폰 앱 ‘마인들링으로 마음의 병 치료에 도전장을 냈다.
맥킨지 컨설턴트 출신이다.머릿속에서 이 마귀를 꺼내면 치료된다고 믿었다SM은 그의 이름 수만에서 따왔다.
창의적 작업에 대한 정당한 대가라고 주장했지만 주주들의 불만이 누적됐다.빌보드=연합뉴스 방탄소년단(BTS)으로 주가를 높인 하이브지만 SM이 가진 역사와 전통.
하이브 참전하면 ‘K팝 산업의 1차 대전 여기에 업계 1위 하이브가 이수만의 백기사로 나설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카카오와 SM 연합이라는 강력한 잠재 경쟁자의 출현을 막고 국내 업계를 평정할 수도 있겠다.뉴시스 파견팀 인명 구조하고 시민은 성금·물품 기부 피해 규모 막대해 국제사회 인도적 지원 절실 튀르키예 지진 참사 현장에 급파된 한국 구호팀이 한국시간으로 어제 새벽 10대 청년과 50대 여성을 극적으로 구조했다.
특유의 투혼을 발휘해 소중한 생명을 지킨 대원들과 정부의 조기 파견 결정에 박수를 보낸다.구사일생으로 참사를 피한 생존자들은 가족과 이웃을 잃은 슬픔과 생필품 부족의 고통 속에 있다.
튀르키예 하타이주 안타키아 지역에서 한국 긴급구호대(KDRT)가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 속 생존자를 구조하는 모습.하루에 수천 명씩 불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