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진스 하니 마이너 갤러리 > 우병탁의 절세통통(㪌通)

우병탁의 절세통통(㪌通)

러스티하츠 갤러리2024-11-23 22:45:498684

우병탁의 절세통통(㪌通)

닉슨 독트린과 카터 미 대통령에 의한 주한미군 철수와 안보 공백을 우려한 박정희 대통령의 핵 개발 시도.

대선 끝나고 이른바 친명이란 의원들과 밥 한번 먹은 적이 없다.또 이 대표 본인이 (수사에) 전문가라고 하는데.

우병탁의 절세통통(㪌通)

정권이 바뀌면서 검찰이 제대로 파고들자 친문 김명수 대법원장 산하의 법원조차 이 대표 최측근 정진상·김용의 구속영장을 발부해줄 수밖에 없었다.개인 수사가 ‘정치보복이란 야당 사법리스크는 본인이 대응해야 ‘친명 좌장의 소신 발언 곱씹어야 대장동 의혹도 마찬가지다.난 이 대표와 전혀 얘기 안 한다.

우병탁의 절세통통(㪌通)

이 대표 쪽에서 이 발언이 무슨 뜻이냐고 묻지 않던가고 질문하니 그런 일 없었다고 했다.대장동 비리는 가벼이 넘길 문제가 아니다.

우병탁의 절세통통(㪌通)

재판 결과 무죄가 나오면 대통령 되는 거고.

‘부결이 당론으로 정해질 가능성에 대해서도 체포동의안은 무기명 비밀투표라며 대표라도 당이 그런 결정을 할 수 없을 것이라 일축했다.41% 주담대 상품으로 대환대출을 받았다.

케이뱅크의 한 고객은 시중은행에서 받은 연 5%대 주담대를 연 3% 중반대로 대환해 연간 이자 352만원을 절감했다.카카오뱅크 주담대로 갈아탄 한 고객은 연 1700만원가량의 이자를 줄였다.

50%의 금리로 보유한 A씨는 카카오뱅크에서 연 3.국민은행은 3월21일까지 KB스타뱅킹에서 주담대 갈아타기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첫달 대출 이자를 최대 50만원까지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