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타 국내 드라마 갤러리 > 오피스·상가·토지

오피스·상가·토지

안경닦이 마이너 갤러리2024-11-14 12:48:1021339

오피스·상가·토지

결국 폐교한 서남의대의 예처럼 급조된 신설 지방 의대의 열악한 수련 환경은 의사의 질 저하만 가져온다.

당시 서울아산병원은 지역응급센터로 지정된 병원인 만큼 ‘응급환자를 24시간 진료할 수 있도록 시설과 인력.일본 정부는 소위 ‘신(新) 의사확보 종합대책에 따라 2008~2017년까지 의대 정원을 지속적으로 늘렸다.

오피스·상가·토지

하지만 필수 진료과 기피는 해소되지 않았다.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뉴스1 그렇다면 대안이 뭘까.

오피스·상가·토지

정부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별 인구 대비 의사 수를 근거로 들이댄다.서울아산병원이 국내에서 가장 환자를 많이 보는 병원이라는 걸 고려할 때 매우 충격적이다.

오피스·상가·토지

이런 상황에서 과연 어떤 의사가 필수 진료과를 선택할까.

일정 기간 지역 근무를 마친 공공의대 출신 의사들이 일거에 수도권으로 몰려들어도 제어할 방법이 전무하니 의료의 지역 편재도 더욱 심화할 수밖에 없다.당시 서울아산병원은 지역응급센터로 지정된 병원인 만큼 ‘응급환자를 24시간 진료할 수 있도록 시설과 인력.

우리 모두 이젠 꼭 생각해봐야 한다.어쩌다 문제라도 생기면 의사를 포토 라인에 세우는 일에만 열정을 보이지 않았으면 한다.

장비를 운영해야 한다고 명시한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거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컸다.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