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C "IBM, 1천700명 감원 계획"
CNBC "IBM, 1천700명 감원 계획"
그 이후에도 당분간 계속될 것이다.
실제로 지난해 7월 실시한 차례 문화 관련 설문조사에서 ‘간소화를 가장 필요한 개선점으로 꼽은 비율이 일반인(40.내친김에 명절날 양가 방문 순서에 대한 질문도 했다.
조선 전기 예문관 직제학 등을 지낸 연촌 최덕지(1384∼1455) 선생의 24세손인 그는 뿌리 깊은 유학자다.설 귀향 행렬이 막 시작될 무렵인 지난 20일 오후 서울 명륜동 유림회관에서 그를 만났다.한방 터뜨리기에 차례상이 가장 효과적일 것이란 그의 예상대로 반향이 컸다.
유림도 명절 간소화에 적극적이다.시집살이가 괴로운 일부 여성들의 불만이겠거니 생각했는데.
명절에 남편 쪽 가족들과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야 하는 문제는 밀리언셀러 『82년생 김지영』이나 드라마 ‘며느라기 등에서도 갈등 상황으로 다뤄진 바 있다.
배꼽인사 OK 안 변하면 소멸 위기감카카오TV 드라마 ‘며느라기의 명절 풍경.법인세 인하의 효과를 임기 말까지 계속 추적해서 실제로 투자와 고용이 늘어난다는 점을 입증하고.
용산과 국민의힘은 정책의 효과를 면밀히 추적하고 분석해서 자신들이 주장하는 국정 철학이 실제로 작동한다는 점을 입증해야 할 책임이 있다.효과가 작아졌다고 해서 아예 포기해야 할 이유는 무엇인가.
낙수효과는 여전히 존재한다.이런 것들은 주로 정치공학적인 관심이라 할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