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규제 개혁과 3대 개혁(노동·교육·연금) 같은 진짜 큰 현안은 제대로 손도 안 댔다.
이쯤되면 남북 분단급옆 테이블 앉는 것도 못 견딘다 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따오기 동요 속 ‘해돋는 나라그 가사 유쾌하지 않은 이유죽은 박헌영이 돈 보냈겠나조봉암 사형 ‘황당한 조작한국전쟁 뒤 공산당은 반역박헌영 지도한 조봉암의 선택더 중앙 플러스더.인천시는 수도권 교통 문제는 인천·서울·경기가 함께 풀어야 할 숙제라고 지적했다.
[뉴시스] 한 달에 6만5000원으로 지하철과 버스·따릉이(자전거)를 포함한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서울시의 ‘기후동행카드 정책이 경기도와 인천시의 반발로 발표 직후부터 불협화음이 이어지고 있다.마음돌아가신 아빠 또 나왔어요꿈해몽 검색 대신 해야할 일숏폼 빠진 뒤 영화관 못가죠?당신의 뇌.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더 중앙 플러스팩플폰카 대박 이름값은 했다AI 없는 아이폰16 써보니70년 농기계 회사가 웬 AI?기후테크와 뜻밖의 콜라보최현석 식당 예약 언제 될까?보고서 짜오는 만능AI 활용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이 방어주.
2600만 수도권 주민의 현안을 해소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김환기를 사이소은마 대신 그의 점화 샀다면?/.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소록도 가라까지 나왔다6일뒤 더 커질 김건희 리스크김여사 스토커에 또 당해놓고한동훈 조사 불쾌하다는 용산윤·한.
국토교통부가 내년 7월 도입할 예정인 대중교통 K패스(이용요금 20~53% 할인)와의 중복 문제도 함께 고민할 필요가 있다.서울~양평고속도로 백지화.
갑작스러운 조치에 다들 준비가 안 돼 있기 때문이다.오락가락하며 신뢰를 못 준다.
물론 김영삼 대통령 때 금융실명제나 하나회 척결처럼 전격 단행한 개혁도 있었다.정부가 사실을 명확하게 규명하지 않은 채 이전을 강행하는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