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현대차-기아 영업익 27조 ‘합작’… SUV 등 고부가차량 잘나갔다
5 현대차-기아 영업익 27조 ‘합작’… SUV 등 고부가차량 잘나갔다
실제로 서울시립승화원에 마련된 공영장례 빈소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보장률을 OECD 평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방법으로 보이지는 않는다.친일파 파묘법 등 그동안 민주당에서 추진해온 일들을 되돌아보면 알 수 있다.
밀정이나 변절자들이 아직 살아 있을 리 만무하건만.그래서인가? 얼마 전 대통령은 북한을 따르는 주사파와는 협치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내가 아는 한 헌법의 자유민주주의에서 ‘자유를 삭제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
이야기에서 복잡한 사회문제의 정교한 해법이 나오지는 않는다.글의 취지는 자신의 여자친구인 첼리스트 A씨가 지금 권력의 압력을 받아 진실을 감추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노조부패를 공직부패.
좌우를 막론하고 모든 정치 이데올로기의 바탕에는 이야기들이 깔렸다.동시에 매우 중요하게 거론되는 게 낮은 부패율(높은 청렴도)입니다.
com/news/Newsletter호텔 거물과 교통부 장관의 부패스캔들‘S 이스와란 장관은 부패행위조사국(CPIB)이 밝혀낸 사건에 대한 조사를 받고 있다.워낙 부정부패 없는 청렴한 국가로 명성이 높은 싱가포르라서 이 사건이 더 흥미로운데요.
처음엔 마약∙도박조직으로부터 뇌물을 받은 경찰에 집중했지만.비교적 낮은 법인세율(17% 고정 세율) 등이 그 이유로 꼽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