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고] 조용병(은행연합회 회장)씨 빙모상
[부고] 조용병(은행연합회 회장)씨 빙모상
지각판 4개가 만나는 아나톨리아 단층대가 있는 튀르키예 일대는 잊을 만하면 큰 지진이 발생한다.
루시안 그레인지 유니버설뮤직그룹 회장 겸 CEO입니다.크게보기틱톡은 자신들이 새로운 음악을 홍보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고.
그가 누구냐고요? 타자 공인 전 세계 음악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인물.영상을 만드는 이용자뿐 아니라.워너뮤직은 2008년 12월 유튜브와의 재계약 협상이 결렬되자 유튜브에서 모든 콘텐츠를 삭제해버렸습니다.
그레인지 회장은 음악 산업이 다음 기술의 파고를 어떻게 넘을지를 열정적으로 연구 중입니다.생성형 AI라는 기술 격변을 맞이한 지금.
뉴욕타임스보다 훨씬 유리하다는 분석도 따라붙습니다(스위프트가 ‘틱톡 아웃을 외치면 게임이 끝날지도?).
크게보기2022년 글로벌 톱5 아티스트 중 4명이 자기네 소속이라는 내용의 유니버설뮤직그룹의 2022년 연간 실적 자료.해당 영상은 맛제주 9호점 ‘해성도뚜리 김자인 대표 자녀가 공개한 것이다.
영상 속 이 사장은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쥐고 해바라기의 ‘사랑으로를 열창했다.흔히 볼 수 없었던 이 사장의 모습에 큰 관심이 쏠렸다.
최근 각종 SNS에는 이 사장이 지난 3일 제주신라호텔에서 진행된 ‘맛있는 제주 만들기(이하 맛제주) 프로젝트 1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 영상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2018년 5주년 기념식에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