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인플레이션으로 정부 부채 비율 하락 예상"
피치 "인플레이션으로 정부 부채 비율 하락 예상"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가운데)이 지난달 27일 워싱턴에서 훌리오 아리올라 파라과이 외무장관을 만나 회담을 나눴다.
김포공항 쇼의 주인공인 신도 요시타카(新藤義孝).원전 운영사인 도쿄전력의 임원진은 만나지도 못했다.
한국 취재팀에 인색한 일본 현지 사정을 고려하면 기획 자체가 미션 임파서블이었다.의원들이 후쿠시마 현지에서 면담한 이는 지방의원 1명과 주민 1명.우리는 12년 전 비슷한 장면을 김포공항에서 목격했다.
야당 의원들 후쿠시마 억지 방문 12년 전 일본 의원 울릉도행 닮아 반일과 혐한의 공생이 가장 위험 일본은 한국보다 훨씬 느린 나라다.단순한 원전 주변 르포가 아니라 후쿠시마 제1원전 앞 바다에서 물고기 잡기 미션에 도전했다.
사토 마사히사(佐藤正久)의 목적 역시 일본 국내 정치였다.
진료소 원장 1명 등 모두 3명에 불과했다.중국이 철저히 정보를 통제하고 있어 미국의 우주전략을 감시하고 있을 거란 우려가 제기된다.
존 폴가헤시모비치 미 해군사관학교 교수(정치학)는 당분간 미국과 중국이 공존하며 중남미에서 경쟁할 가능성이 높다며 중남미 국가들은 두 강대국의 지원을 비교해가며 그 조건을 (유리한 쪽으로) 끌고 나갈 것이라고 분석했다.남극과 가까운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엔 중국의 우주정거장이 들어섰는데.
환경 파괴 등을 이유로 반중 정서가 높아지고 있단 점도 최대한 활용한다는 전략이다.아르헨티나 등이 우크라이나에 무기 보내는 것을 거부한 것이 한 예라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