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개혁, 하나라도 해낼 수 있을까
3대 개혁, 하나라도 해낼 수 있을까
왼쪽부터 정문선 부사장.
한 라디오 방송에서 인터뷰하는 추신수.하지만 얼마 전 학교폭력을 감싸는 듯한 라디오 인터뷰 발언으로 과거 재평가가 이뤄지고 있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 -한동훈 법무부 장관.그는 제 검사 인생의 화양연화(花樣年華·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시절)는 문재인 정권 초반기의 수사들이었다며 자신이 적폐 수사의 주역이었음을 강조.8일 국회 대정부 질문에서- 한동훈 장관은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에 강한 적개심을 갖고 있는 것 같다는 민주당 김영호 의원의 지적에 오히려 민주당이 저한테 너무 적개심을 드러내는 것 같다고 반박
반면 상위 1% 구간의 면세자는 250명으로 전년 215명보다 늘었다.각종 공제 등을 통해 세금을 내지 않는 근로소득 면세자 비중은 2022년 34.
상위 1% 구간 소득 비중 역시 같은 기간 7.
9일 국세청이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의원실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2022년 귀속 근로소득자 2054만 명의 연간 총 급여는 865조 4655억 원으로 1인당 평균 4214만원으로 집계됐다.뉴스1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과 아내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
뉴스1김학범 전 대한민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감독과 김병지 강원FC 대표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오후 3시 결혼식을 앞두고 정 교수와 신부 김 씨가 먼저 검은색 제네시스 차량을 타고 1시 4분경 교회 정문으로 들어섰다.
범현대가는 오후 2시쯤 들어선 정남이 아산나눔재단 상임이사를 시작으로 속속 집결했다.손경식 CJ그룹 회장과 구자은 LS그룹 회장 등 재계 일부 인사도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