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반 안하면 영원히 기술 후진국” 반도체 초격차 헤리티지의 힘
“월반 안하면 영원히 기술 후진국” 반도체 초격차 헤리티지의 힘
소녀시대 태연의 도쿄돔 콘서트 의상.
썩지 않으려면/ 다르게 기도하는 법을 배워야 했다15일 연세대 강연에서- 40대를 위한 위로를 담은 『김미경의 마흔 수업』을 낸 김 대표는 나만 빼고 다들 잘 사는 것 같지만 알고 보면 모두가 비슷하다며 불안감과 우울감에 휩싸이지 말고 10년 후를 바라보며 준비하고 공부하자고 제안.
10년 후가 기대되지 않으면 오늘이 재미없다 10년 뒤는 내가 다 만들어놓고 가서 만나는 것이라는 조언도.김미경 MKYU 대표 -스타 강사 김미경 MKYU 대표최고경영자 등 화이트칼라 직종이 주요 타깃이 됐다.
동아일보 12월 22일자 김재영 논설위원 칼럼 정리칼럼을 읽고 다음 문제를 풀어 보세요.한 채용플랫폼이 취업준비생 2400여 명에게 물어보니 월급.
올해 7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내놓은 고용전망 보고서를 보면 OECD 국가 일자리의 16.
미국 직장 평가사이트 글래스도어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으로 미국의 마스터급 배관공은 연 9만6351달러(약 1억2600만 원)를 번다.우리 모두가 자기 인생의 주연이다.
권석천 법무법인 태평양 고문 ‘파벨만스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다.누구에게나 눈부신 순간들이 있다.
누군가를 위한다는 것 역시 진정 자신으로 살 수 있을 때만 가능하다.관객의 시선을 끌려면 지평선은 반드시 화면 맨 위나 맨 아래쪽에 있어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