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외교·안보
통일·외교·안보
크게보기아시아나 A350-900 항공기.
79%에 교육세 세수 일부를 더한 교육교부금은 학생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경제성장에 따른 세수 증가로 규모가 커졌다.대구에선 2012년 이후 10년간 10개 학교가 문을 닫는 등 전국 대도시가 비슷한 어려움에 직면했다.
폐교로 실직한 사립학교 교직원은 30대 나이라도 평생 연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제도 때문에 부담이 가중된다.서울에서 주민 반대로 폐교 계획이 무산되는 일도 벌어졌다.이젠 수도권조차 버티기 힘들 정도로 학령인구가 급감하고 있다.
반면에 신도시에는 학교가 모자라 과밀학급에서 수업하는 일이 부지기수다.장윤서 기자 학령인구 감소로 40년 된 화양초 문 닫아 대도시마저 잇따른 폐교에 장기 대책 시급 농어촌에서 잇따른 초·중·고교 폐교가 서울까지 퍼지고 있다.
학교가 문을 닫으면 인근 상권이 타격을 입는다.
이 아이들이 태어난 2016년의 합계출산율은 1.이어 표준화된 기준에 따라 성장자산과 인컴자산을 배분하는 자산배분형펀드를 핵심 자산으로 두는 것은 충동적 결정에 의한 수익률 하락이나 심리적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10년 후 300만 원 가질지 선택하라면 10년 후 300만 원을 선택한다.⑥ 개별 투자 상품의 실제 투자 기간이 평균적으로 길다.
● 투자 관여도 낮으면 자산배분형펀드 비중 높여야 크게보기진단 결과에 따른 투자 전략을 손수진 미래에셋자산운용 WM연금마케팅부문장에게 들어봤다.투자행동성향 진단-파악해 자신이 속한 생애주기 확인해야연금 붓는 적립기엔 수익률 높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