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월 "금리인하 시기 추측하는 것도 너무 이르다"
파월 "금리인하 시기 추측하는 것도 너무 이르다"
KTX가 한국고속철도(Korea Train Express)라는 점을 감안해 정한 것이었습니다.
지난해 PB 라면 수출액은 전년 대비 4.이 관계자는 데이터 분석 결과 몽골의 젊은 인구를 중심으로 한국 라면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늘었다고 말했다.
185㎡(약 56평) 규모의 매장 중 3분의 1가량을 라면 특화 장소로 꾸몄다.몽골에 특화 매장 개점… 이마트24가 선보인 ‘라면스테이션말레이시아 매장 41곳으로 확대… PB 라면도 덩달아 수출 ‘날개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 현지 41개 매장에 한강 둔치 라면에서 모티프를 얻은 ‘라면 스테이션을 설치했다.[위클리 리포트] 9년 연속 수출액 기록 경신라면 판매 전진기지 편의점GS리테일.
이마트24 관계자는 한국 드라마에서 나오는 한강 둔치 라면이 인기를 끌며 관련 문화를 체험하려는 현지인들의 요구에 맞춘 것이라며 라면 특화 매장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지난해 시작된 라면 스테이션은 현재 41개 매장으로 확대됐다.
‘진한e짜장 등의 제품을 중국.
특히 한국에서도 ‘라면 끓여 먹는 매장으로 통하는 편의점은 현지에서 라면 특화 매장을 개점하거나 자체 브랜드(PB) 라면 상품을 현지 유통업체에 납품하는 등 ‘K라면 판매의 첨병 역할을 맡고 있다.김형석 영화 저널리스트 샬롯 웰스 감독의 ‘애프터썬은 2022년 전 세계 평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작품이다.
여기서 매개체 역할을 하는 건 자그마한 캠코더다.지극히 평범한 숏의 연결을 통해 묵직하게 감정을 움직이는 힘.
카메라는 180도를 움직여 이 화면을 보고 있는 성인 소피를 보여준다.11살 된 딸 소피(프랭키 코리오)와 서른 살 아빠 캘럼(폴 메스칼)이 튀르키예의 리조트에서 보낸 여름 휴가를 담은 이 영화에 이렇다 할 극적 구조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