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기술 유출 ‘피해 가능성’ 고려해 가중 처벌을”
“산업기술 유출 ‘피해 가능성’ 고려해 가중 처벌을”
김치찌개 백반은 지난해 12월 8000원대로 각각 올랐다.
CNN 등 외신들도 K팝 전문가의 말을 빌려 빅3 주요 레코드 레이블인 소니.K팝이 세계 음악시장에서 급성장하는 동안에도 창업자 중심의 ‘1인 황제 시스템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이다.
데뷔 이래 18년 동안 음원 수익을 한 푼도 나눠 받지 못했다는 이승기의 사례도 지난해 말 드러나 공분을 샀다.K팝의 지속 가능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위한 체질 개선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지난 7일 카카오가 SM의 현 경영진과 손잡고 지분 9.
인수 계약과 공개 매수가 계획대로 성사되면 BTS와 NCT·투모로우바이투게더·슈퍼엠·엑소·에스파 등을 보유한 ‘공룡 K팝 기획사가 탄생하게 된다.지난 연말에도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소속사와 매출액 30%를 받고 제작비 50%를 부담하는 불공정 계약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논란이 일었다.
연습생 인권 등 구태 개선 나서야 한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큰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BTS·슈퍼엠 등 한솥밥 불투명 경영.국민연금 재정 추계에 따르면 2080년대가 되어도 신규 수급자의 평균 가입 기간은 27년 정도다.
그래서 실질 소득대체율은 22% 수준에 그친다.평균 국민연금 가입 기간이 18.
현재 9%인 보험료율을 높이자는 데에는 의견이 모이는 듯하다.젊은이들이 아이를 낳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미래에 대한 불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