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투수가 두려워할 선수"…한국 야구의 간판이 된 김도영
"모든 투수가 두려워할 선수"…한국 야구의 간판이 된 김도영
주요 내용은 △광역버스 차량 증편 및 기‧종점 다양화 △김포골드라인 차량 증편 △올림픽대로에 시간제 중앙버스전용차로 단계적 도입 등이다.
회의 안건을 준비하기 위해 토요일에 출근하거나 회의 결과에 따라 월요일 아침까지 제출할 보고서를 만들기 위해 일요일 저녁 일정을 취소하는 일이 잦았다고 합니다.이를 두고 기재부 내 젊은 사무관들 사이에선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종팀의 정책워치 간부부터 컴퓨터 끄고 퇴근 쪽지 보낸 최상목 부총리설 연휴 할인 행사.2차관 등 고위급 간부들이 경제 현안을 논하는 회의인데.그동안은 일요일에 열려 기재부 직원 상당수가 일상적으로 주말 근무를 했습니다
다음 달 초 신반포4지구를 재건축하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메이플 자이가 청약 신호탄을 쏘아 올립니다.이런 상황에서도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는 강남권(강남·서초·송파구) 청약에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입주 시기가 금방 다가오는 만큼 청약 당첨 이후 마련해야 하는 계약금과 잔금 납부 기한도 짧아집니다.
강남권 청약은 실거주 의무를 적용받는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상업주의 알고리즘에 판단력을 맡긴 채 듣고 싶은 것만 듣고 말하고 싶은 것만 말하는 이들 역시 문제 아닐까.
그럴 줄 알았어! 내가 뭐랬어보다는 내가 틀릴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포용력은 아무래도 대한민국이 저출산으로 멸망한 23세기쯤에나 가능한 일인지.가수 조니 미첼의 ‘양측 모두에서(Both Sides Now)를 들어본다.
이 건물의 준공연도는 약 반세기 이전.삶이란 살아낼수록 복잡미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