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농구, 8강서 중국에 14점 차 완패…17년 만의 노메달
남자농구, 8강서 중국에 14점 차 완패…17년 만의 노메달
2021년 갤럽 조사에 따르면 국민의 71%가 노키즈존에 찬성했다.
지금 민주당이 이 대표 재판에 명운을 걸겠다는 것은 불리한 어웨이 경기를 자처한 꼴이다.최근 이재명 대표 방탄에 올인하는 더불어민주당의 풍경이다.
민주당은 집권 당시조차 사법 분야에선 여러 약점을 드러냈고.내년 4월 총선 때까지 이 대표의 사법 리스크를 극대화하면서 재판 국면을 질질 끌고 가 선거를 유리하게 이끌겠다는 것이다.하지만 지금까지의 분위기를 보면 민주당은 똘똘 뭉쳐 체포동의안을 부결시킬 가능성이 훨씬 크다.
당 대표까지 구속된다면 일반 의원들이야 완전히 무방비로 검찰에 당할 것이란 걱정도 이해하지 못할 건 아니다.그런데 정말 여권이 진정으로 이 대표 체포동의안이 통과되기를 바랄까? 천만의 말씀이다.
정권 교체의 씨앗이 뿌려진 곳도 그쪽이다.
작금의 경제 난국은 대통령의 의욕만으로 돌파할 수 있는 단계를 넘어선 상태다.아무리 역세권의 금싸라기 땅이라도 가능성을 충분히 발휘하려면 그에 걸맞은 도시행정이 필요하다.
일산 대곡 ‘쿼드러플 역세권 개발 지연이천 신둔역세권 개발 2010년부터 멈춰지자체 개발계획.고양시는 2016년 3월 공동사업시행자로 경기주택도시공사(GH)와 국가철도공단.
사실 대곡역세권 개발은 2010년부터 거론돼 왔다2023년 4월 교촌에프앤비에 이어 12월에는 bhc도 가격을 올리며 유명 프랜차이즈의 인기 메뉴 가격이 모두 2만 원대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