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청년도약계좌 누적 189만 명 신청…3월 가입 신청은 이달 22일부터
3청년도약계좌 누적 189만 명 신청…3월 가입 신청은 이달 22일부터
당시 본고사가 너무 까다로워 원성이 자자했다.
▶문=북한은 이미 미사일 발사체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고 봐야 한다.동시에 대외 정책 전반에 대한 조율되고 통합된 전략이 필요하다.
핵잠수함 기술을 주더라도 실전 배치까지 15년 넘게 걸릴 것이다.▶위=러시아는 합의문 등 문서를 작성하는 데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 회담은 푸틴 대통령이 블라디보스토크에 오는 시점에 맞춰 급하게 진행됐을 수 있다.김 위원장은 지난 10일 평양을 출발해 러시아를 방문 중이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때 이미 기존 질서.북한도 이를 잘 알 것이다.
▶위=우주 발사기지에서 두 사람이 조우하고.
생각만큼 쉽지 않을 듯 -무기 거래는 빅딜일까.특히 이병철 당 중앙군사위 부위원장.
김성룡 기자 중·러 상대 외교 공간은 남겨둬야 -상황이 위중한데도 유엔 안보리는 아무런 역할을 못 하고 있다.중앙일보가 14일 마련한 북·러 정상회담 긴급 진단 좌담회에 참석한 위성락 한반도평화만들기 사무총장(전 주러시아 대사)이 발언하는 가운데 박원곤 이화여대 북한학과 교수와 문상균 서울사이버대 겸임교수(전 국방부 대변인)가 진지하게 경청하고 있다.
동시에 대외 정책 전반에 대한 조율되고 통합된 전략이 필요하다.▶박=러시아에 대량살상무기(WMD)나 관련 기술 제공 등 레드 라인(red line)을 절대 넘지 말라고 신호를 보내면서도 더 적극적인 대러 외교 노력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