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 간 양보 필요한 지하철 무임승차
세대 간 양보 필요한 지하철 무임승차
언급한 선수들이 왜 위대하지?펠레는 브라질과 월드컵에서 세 차례 우승했고 (…).
뉴스1정몽익 KCC글라스 회장(고 정주영 회장의 넷째 동생 정상영 KCC명예회장 차남).가운데는 정대선 HN그룹 사장의 아내 노현정 전 아나운서.
뉴스1이날 결혼식은 범(汎)현대가와 재계 일부 인사 등 약 9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대적으로 조촐하게 치러졌다.배우 이영애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차녀 정선이 씨와 차남 정예선 씨가 모두 참석했다.
가수이자 방송인 김흥국 씨도 하객으로 참석했다.나경원 전 의원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다.
직계가족 추정 7명도 같은 시각 검은색 카니발 2대를 나눠 타고 후문으로 조용히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세계 각국의 인적·물적 지원이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회원국인 튀르키예에 집중된다는 소식이다.[DKNTV 캡처] 대화형 인공지능(AI) 챗GPT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고.
하지만 얼마 전 학교폭력을 감싸는 듯한 라디오 인터뷰 발언으로 과거 재평가가 이뤄지고 있다.‘손차박 논쟁(손흥민·차범근·박지성 중 가장 위대한 한국 축구선수를 꼽는 논쟁)에서도 위대함에는 저마다의 이유가 있다.
대답에서 ‘정치적 올바름에 대한 집착도 느껴진다.이들은 각자의 종목에 엄청난 영향을 끼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