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시대, 진짜 지속가능 기업은?…유엔 지표...
“ESG 시대, 진짜 지속가능 기업은?…유엔 지표...
상속분 줄이자5억 자녀 공제에 벌어질 일더 중앙 플러스팩플최현석 식당 예약 언제 될까?보고서 짜오는 만능AI 활용법맛집 검색하면 죄다 광고니?‘초록창 흔드는 대항마 떴다공포의 알리? 맥 빠진 알리!쿠팡 웃게 한 ‘뜻밖의 사태더 중앙 플러스머니랩美국토 전부 엎어야 한다기후 위기에 돈줄 터질 종목반도체 겨울? 오지 않는다모건스탠리 때린 투자 고수서울 30곳.
통상 경기가 어려우면 재정 지출을 통해 경기를 떠받쳐야 한다고 얘기한다.이상렬 논설위원 1997년 말 외환위기 당시 국제통화기금(IMF)과 한국 정부는 ‘재정 확대를 놓고 격하게 대립했다.
현재 50%를 넘어선 국내총생산(GDP) 대비 국가채무 비율이 97년엔 11.여야 격돌 예고 9월 빚 폭탄 위기설 실체 없지만 1%대 저성장 벗어날 전략 시급 세계의 모범이었던 재정 건전성은 문재인 정부에서 급격히 흔들렸다.그렇다면 다른 성장 정책이 있어야 한다.
핵심은 ‘빚 폭탄이다국민은 응급실 뺑뺑이와 소아진료 대란으로 고통받고 불안한데.
언제까지 얼마나 돈을 들여서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구체적인 계획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5%씩 늘어나 보험료 인상률의 3.이 중 11만원(44%)이 재산보험료이다.
건보재정 흑자가 무조건 자랑 아냐 요약하자.보험료를 너무 많이 걷어도 흑자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소득이 있으면 보험료를 내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실손보험으로 인한 과잉진료로 약 5~8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