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 OECD 최하위권, ‘국민 행복’ 시대로 나아가야
삶의 질 OECD 최하위권, ‘국민 행복’ 시대로 나아가야
com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유관단체와 함께 협업하여 소득 창출 및 사회공헌활동이 가능한 활동을 모색하기로 협의했다.
한편 가수 김재희는 HBGA 부의장이자.이를 위해 양 사는 지난 29일 OBS 경인TV에서 MOU를 체결했다.HBGA는 위댐보이즈 HBGA+M CF 광고 또한 MOU 파트너사인 OBS와 협의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OBS와 HBGA는 MOU 체결을 시작으로 HBGA HB+F 제휴가맹점에서 결제되는 HBGA 간편결제서비스 ‘HB+PAY 및 HBGA 회원(엠버서더)롤 통해 불경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골목상권에 신규고객을 유치하고.이에 HBGA에서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행 포커싱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가수에서 CEO로 변신을 하고 있다.
매출을 상승시켜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을 공동 제작·송출하기로 했다.태영건설은 전국 122곳의 부동산 사업장에서 보증을 섰는데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업무시설 조성사업 대출의 보증 규모가 1조5923억 원으로 가장 컸다.
태영건설은 대주주의 사재 출연과 함께 환경종합기업 에코비트의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황성호 기자 hsh0330@donga.
통보서에 따르면 회사채와 담보대출 등을 망라한 태영건설의 직접 차입금은 1조3007억 원 규모로 은행과 증권사.채권단 관계자는 주채권은행인 산은의 의중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일단 태영건설의 자구안을 보고 판단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