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임금 상승 둔화로 경기침체 회피 기대감 커져"
"美 임금 상승 둔화로 경기침체 회피 기대감 커져"
LH와 지역주택공사는 또 올해 구축 다세대·다가구 주택을 1만 채 이상 사들인다.
유료 아이템 확률 낮추고 공지 안해선호 높은 옵션 확률 ‘0 바꾸기도… 2018년 비슷한 제재 받고도 반복넥슨 당시엔 공지할 법적 의무 없어… 공정위 거짓-기만으로 소비자 유인 게임 속 유료 아이템 뽑기에서 인기 상품이 나올 확률을 내리고도 이를 알리지 않거나 거짓으로 알린 넥슨코리아가 110억 원대의 과징금을 물게 됐다.2013년 출시된 가장 비싼 큐브인 ‘블랙큐브의 확률 변경도 게임 이용자들에게 알리지 않고 이어졌다.
10년 동안 총 449차례의 공지가 올라왔지만 큐브의 확률 변경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다.소비자에게 불리한 내용 변경이 있다면 법적 의무와 관계없이 알려야 한다고 설명했다지난달 31일(현지시간) 방송된 신년사에서- 10개월 넘게 이어지고 있는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 대해 우리의 역사적 영토에서 사람들을 보호하고 있는 것이라며 이같이 주장.
과거 러시아에 속했던 지역의 러시아 정체성을 지닌 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군사작전이란 기존 주장을 반복.샴페인 잔을 들며 전쟁을 자축하는 건배도 제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민간 소비는 지난해의 절반 수준(2.이런 상황에서 과연 어떤 의사가 필수 진료과를 선택할까.
부자를 가난하게 만든다고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의사를 겁주고 명예를 훼손한다고 환자 병이 낫는 게 아니다.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
2명)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다.하지만 공급 확대로는 수요 불균형을 해결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