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존 11월 CPI 예비치 전년비 0.3%↓…월가 예상 부합
유로존 11월 CPI 예비치 전년비 0.3%↓…월가 예상 부합
졸업 후에는 직업이 되었다.
공동체 파괴 수준의 이념·정치 갈등 갈등 표출·해결 능력에 심각한 문제 ‘나도 변화하겠다는 유연성이 필요 ‘다른 편과의 소통이 신뢰의 첫걸음 갈등 관련 조사마다 우리나라의 심각한 수준이 드러난다.그 먼 길을 함께 가야만 한다.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진 이들과의 열린 만남과 소통이 만든 힘이다.오랫동안 지역 주민들 간에 협력 활동을 하고 유대감을 나눠온 지역에서는 자발적 구조 활동이 잘 이뤄지고 정확한 정보가 공유되며 빠른 회복이 진행됐다.상무 만들었다‘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협력사 사장은 휘발유 부었다‘키코 피해자 조붕구 생존기망해서 100억 건물도 팔았다?‘모다모다 샴푸 돌아온 기적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2만원이 돌고돌아 451억 됐다고흐 억울할 ‘해바라기 효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
후쿠시마 원전수 방류.시간이 걸리고 노력이 투입되더라도 끊임없이 소통하고 이해하고 설득하는 것이 시작이다.
그로 인해 다시 갈등이 깊어지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송인한 연세대 교수·사회복지학.추세적으로 중국에서 한국 기업의 설 자리는 더 좁아질 수 있다.
중국 토종 스마트폰과 자동차가 중국의 안방을 차지하면서 한국 제품은 갈수록 설 자리를 잃고 있다.노무현 정부는 한·미 FTA 협상을 시작했다.
안보 역시 좌우를 가를 게 아니다.배우 이영애는 역대 대통령의 과오는 역사에 남기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