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 철도 지하화 공약 대결
#여야 철도 지하화 공약 대결
오래된 유럽 미술관에서나 봤음직한 고전회화처럼 그려진 이 그림들은 박민준(51) 화가의 ‘콤메디아 델라르테(Commedia dellArte) 연작입니다.
이 과정에서 지난해 상반기로 예정됐던 일반분양도 불발됐다.이곳에서 만난 식당 사장 60대 주 모 씨는 공사가 멈춰 장사를 제대로 할 수 없는 김에 아예 리모델링에 나섰다고 말했다.
평소라면 공사 현장 근로자가 오전 5시 30분쯤 아침식사를.인근 한 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공사 중단이 언론에 보도된 후 매수 문의가 1~2건 있었지만.또 다른 조합원은 공사가 하루빨리 정상적으로 이뤄졌으면 좋겠다.
단지 전체가 평지이고.다만 향후 정상화 방안을 묻는 질문에는 구체적 답변을 피했다.
특히 함바집 간판을 내건 업소 대부분은 오전 11시가 넘은 시간까지 문을 열지 않았고.
조합원들 골치 아파 죽겠다1월 3일 서울 은평구 대조1구역 재개발 공사 현장 출입문에 ‘공사 중단이라고 적힌 현수막이 부착돼 있다.이제 일상 어디에나 AI가 존재하는 시대가 열렸다면서다.
챗GPT와 이루다는 AI가 그 목적에 따라 완전히 다른 서비스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코딩에 이르기까지 오만 질문에 답을 한다.
이경희 이노베이션랩장 저는 인공지능이기 때문에 인간과 동일한 정도의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역사적인 사실부터 작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