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랜드(052260) 16.1Q 실적발표회(IR)
SK바이오랜드(052260) 16.1Q 실적발표회(IR)
예산은 삭감 중독자 방치한 채 전쟁 승산 있나 그런데 이쯤에서 드는 의문.
사람은 누구나 여러 개의 정체성을 갖는다.서로 다른 젠더이지만 주변 사람의 시선이나 인정 한마디에 힘을 얻거나 상처받는 똑같은 인간이고 서로 다른 정당을 지지하지만 모두 다음 세대의 번영을 염원하는 국민이기도 하다.
알고리즘은 내가 끌릴 법한 이야기들을 귀신같이 내 앞에 대령한다.정보의 늪에서 중심을 잡고자 하는 시민이 우선 경계해야 할 대상은 가짜뉴스 딱지를 남발하는 정치지도자들이다.그런데 공통점은 희미해져만간다.
인공지능의 부상에 따른 저작권 질서의 재정립.그리고 표현의 자유를 보장하는 것과 혐오표현을 규제하는 것을 어떻게 지혜롭게 양립시킬 수 있는지 하나하나 만만치 않은 과제들이다.
미디어 기술과 제도를 담당하는 정책당국이 대비해야 할 과업은 그야말로 태산이다.
물론 허위조작정보는 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심각하게 위협한다.저러다 쓰러지는 거 아닌가 싶었다.
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이들이 中 개구멍 노릇했다트럼프 괘씸죄 걸린 서방 3국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술·담배 안 한다쿠팡 떠도는 ‘모르몬교 소문눈높이 높였나 가랑이 찢었나쿠팡 1등인 세상.
지난 2021년 중의원 선거에서 승리한 자민당이 당선자 이름 위에 꽃을 꽂으며 자축하고 있다.혁신위원회를 꾸려 눈앞의 위기를 일단 모면하고 보는 정치 구습에서 좀 벗어날 때도 되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