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극초음속 미사일 첫 사용, 모두 이스라엘 표적 명중"
이란 "극초음속 미사일 첫 사용, 모두 이스라엘 표적 명중"
미국 월가 일각에선 유가가 다시 배럴당 100달러를 넘어설 수 있다는 예상까지 내놓고 있다.
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늙은 노모.IMF 관계자 입에서 IMF가 적자 재정을 편성하라는데 버틴 나라는 한국밖에 없을 것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
정부의 올해 성장 전망치는 1.한국 경제에 위험이 될 수준은 아니다.이상렬 논설위원 1997년 말 외환위기 당시 국제통화기금(IMF)과 한국 정부는 ‘재정 확대를 놓고 격하게 대립했다.
현재 50%를 넘어선 국내총생산(GDP) 대비 국가채무 비율이 97년엔 11.게다가 그 재원이 무리한 빚을 내는 것이라면 환영받지 못한다.
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
그러나 기업과 소비자를 움직일 규제 완화도.정율성이 중국 공산당원이었으며 인민해방군으로 6·25전쟁에 참전한 사실은 외면했다.
그런 점에서 본다면 우리가 정율성을 기념할 이유가 없다.최혁 남도역사포럼 대표 광주광역시의 음악가 정율성(鄭律成·1914~1976) 기념사업을 놓고 나라가 시끄럽다.
매월동 양진여·양상기 부자 의병장 묘소 등이 그곳이다.광주시는 정율성을 기리는 집념과 노력 수준으로 항일의병과 호국 관련 유적지와 유족을 가꾸고 대우하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