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oodday_kbs > 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

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

stone2024-11-23 23:17:2918347

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

유족연금은 특히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

70대 이상과 나이든 여성들은 골수 국민의힘인 반면 젊은 애들은 아무래도 민주당을 좀 지지하고 40~50대는 자기에게 유리한 쪽으로 투표하는 거 아니겠어요? 검찰 두드러지면 국민들 반감 지난 대선 때 두 유력 후보가 모두 마음에 안 들어 투표하지 않았다는 이씨는 윤 대통령이 노조의 불법 파업 등에 대해 엄격히 대응하는 것은 잘한 일이라고 꼽았다.대통령 눈치만 보는 여당 의원들 하지만 일요일인 29일 점심 무렵 번화가로 꼽히는 서면 거리에서 만난 이들 사이에선 다른 목소리가 나왔다.

비트코인재단 회장

차라리 코로나 때가 더 나았었다고 읊조렸다.터미널 앞에서 만난 이모(73·사상구)씨의 생각은 달랐다.롯데백화점 뒤편 거리에서 커피를 마시던 김모(50·남구·건설업)씨는 윤 대통령이 위험성을 갖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예상대로 나타났다고 했다.

비트코인재단 회장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만 시키고….독단적이고 상명하복을 중시하는 것 같고.

비트코인재단 회장

그래도 우리는 (국민의힘 쪽이) 못하믄 다음엔 안 해준다카고 모이면 욕하거든요.

이 정부가 잘못된 게 전부 문재인 정부 때문이라고 하고.검사의 시각 그대로네 싶던데요.

그때 윤 대통령에게 표를 줬던 친구들 지금은 호감이 거의 없어졌어요.둘 다 언뜻 손이 안 가니까….

이씨는 한국전쟁 이후 이주해온 이들이 많은 부산의 특성을 원인으로 꼽았다.부산에선 시장에 가서 TV 틀어놓고 하는 얘기 들어보면 이재명 욕을 억수로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