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금지했다는 중국…"큰손은 죄다 중국계"
가상화폐 금지했다는 중국…"큰손은 죄다 중국계"
C-390 낙하 도어에는 강한 바람을 막아주는 특수 칸막이를 달았다.
우크라이나의 주권과 영토 방어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정의롭고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한 가장 빠르고 유일한 길이다.우크라이나가 원하고 우리가 모두 원하는 것은 바로 평화다.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그것은 바로 지난 수십 년 동안 수많은 국가에서 평화와 번영을 추구할 수 있도록 허용된 국제 질서에 기반을 둔 규칙에 대한 공격이었다.러시아의 잔혹하고 전면적인 침략이 시작된 이래로 세계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놀라운 힘과 용기를 목격했다.
침략자를 완전히 물리칠 때까지 그들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우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일으킨 전쟁을 단호하게 반대하는 대다수 유엔 회원국들의 연대에 동참하고.
코너에 몰린 러시아군 지도부는 훈련된 전투기와 효과적인 리더십 대신 수많은 러시아인을 강제 징집해 열악한 훈련·장비·지도력으로 계속 사지로 내몰고 있다.
러시아는 이 전쟁에서 절대 승리할 수 없을 것이다.주권국인 이웃을 침략한 푸틴의 선택은 중대한 계산 착오다.
이것은 단호하고 성공적이었지만 사람과 자원이 크게 희생됐다.러시아의 침략은 우크라이나의 안보·민주주의·자유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이다.
러시아는 이 전쟁에서 절대 승리할 수 없을 것이다.국제질서에 기반한 규칙 파괴 자유·정의·법치 질서 함께 지켜야 모두가 간절히 원하는 것은 평화주한 대사 31명 전쟁1년 특별기고 러시아의 침략 전쟁은 단지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