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열풍을 의학 혁명의 동력으로
의대 열풍을 의학 혁명의 동력으로
그 후로 터미널 주변을 맴도는 건달들을 모아서 함께 살기로 한 것이 성모울타리 공동체이다.
kr 그나마 위안할 수 있는 것은 의학 및 유전학의 발달로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메르스·코로나19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의 변형임을 신속히 밝혀내고.게다가 최근 세계 인구가 80억명을 넘어서면서 100년만에 네 배로 급증했고.
이는 제2차 세계대전 때 유대인 대학살이라는 엄청난 비극으로 이어졌다.그 발생 초기에 또다시 사회적 혼란이 벌어지지 않을까 우려된다.다음엔 타인에 대한 혐오감과 감염자 배척.
처음에는 혹시 내가 걸리지 않을까하는 극도의 불안감.베네치아가 이방인 거주 제한 시행령을 시작하자 유럽 각국이 이를 따라서 유대인 게토 구역을 지정했다.
당시 미래학자들은 이 같은 추세라면 21세기에는 대규모 감염 질환은 사라진다는 밝은 미래를 예견했었다.
각 상황마다 최선의 해결책을 같이 찾아야 하는 것이 인류의 과제임을 이해했으면 한다.한국 얘기만이 아닙니다.
한국도 잠재력 큰 인도 시장에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까요.면세점 쇼핑 대신 인스타그래머블한 동네 가게나 카페를 찾아갑니다.
온 여행 업계 주가가 치솟을 정도로 들떴던 게 지난 8월.가성비가 좋을 뿐 아니라 샤오홍슈(중국판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핫스팟으로 통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