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미·중 무역협상 이날 오후 5시 시작"
트럼프 "미·중 무역협상 이날 오후 5시 시작"
티웨이항공은 저비용항공사(LCC) 중에서 가장 공격적으로 항공기 도입을 추진하는 곳입니다.
국민의힘 간사인 강기윤 의원도 구조개혁을 충분히 논의하고 (모수개혁 논의를) 해도 늦지 않다고 했다.입법 사항이라지만 연금 문제는 정부가 더욱 책임감 있게 논의를 이끌어가야 한다.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5차 국민연금 재정추계도 이 같은 주장을 뒷받침한다.당초 연금개혁의 키를 국회에 넘긴 정부의 잘못도 없지 않다.지난 1월 국회 연금개혁 특별위원회에서 김용하 민간자문위원회 공동위원장이 의원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지난달 민간자문위의 ‘보험료율 15% 인상 합의 소식이 나왔을 때 조규홍 복지부 장관은 정부안이 아니다며 발뺌하기에 바빴다.정부가 종합계획을 내면 국회가 최종 결정할 사안이라고 했다.
지금처럼 핑퐁게임하듯 서로의 책임을 떠넘기는 면피로 일관해서는 안 된다.
50%로 인상할지를 놓고는 열띤 토론을 벌였다.보건복지부가 발표한 ‘5차 국민연금 재정추계도 이 같은 주장을 뒷받침한다.
50%로 인상할지를 놓고는 열띤 토론을 벌였다.당장 쏟아질 여론의 비판이 두려워 선 긋는 데만 급급한 태도였다.
여기에는 보험료율이 25년째 제자리라는 점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들의 평균이 18.공은 다시 정부로 넘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