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일만에 왼발 반전…"의심 말라"손흥민에 쏟아진 英 찬사
108일만에 왼발 반전…"의심 말라"손흥민에 쏟아진 英 찬사
관련 사업의 규모가 방대할뿐더러 수도권 일대 교통 시스템과 부동산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막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더를 모든 곳에 배치할 수 없고 북한 무인기가 작아 포착과 요격이 제한된다.우리 군에 포착될 것을 알고도 버젓이 내려보낸 것이다.
북한도 이런 식으로는 결코 생존할 수 없다는 점을 자각해 즉각 도발을 멈춰야 한다.우리 군이 탐지해도 상관없다는.문제는 우리 군의 북한군 무인기 대응 능력이다.
그러나 이런 위협에 대한 우리 군의 대비태세는 제한적이다.무인기로 주요 시설의 좌표를 파악해 향후 군사작전에 활용할 의도다.
방위사업청이 지난달 244억원을 투입해 전파 방해·교란으로 북한 드론을 잡을 ‘한국형 재머(K-jammer)를 개발한다고 했지만 2026년에나 완료된다.
또 인천공항 등에서 항공기 운항이 일시 중단됐다.또 후추위는 현 회장의 지원 여부와 관계없이 오직 포스코의 미래 주주의 이익을 위해 어느 누구에게도 편향 없이 냉정하고 엄중하게 심사에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대주주인 국민연금 등이 반대하면서 낙마했다.박 위원장이 이 같은 입장문을 낸 것은 전날 국민연금이 포스코 차기 회장 선정 절차의 공정성에 대한 문제 제기에 나섰기 때문이다.
또 헤드헌터 회사 10개사를 선정해 회사별로 최대 3명의 후보를 추천받기로 했다.그런 뒤 주주 및 외부기관 추천으로 후보를 공모해 현재 김영섭 사장을 선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