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난 에너지가 고갈됐다며 사임 이유가 번아웃임을 밝혔다.
오뚜기의 생각도 같았다.오뚜기와 하겐다즈가 알리려고 했던 건 크게 2가지다.
맛집 매장 전체를 아예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로 꾸미는 사례가 속속 나오고 있다.크게보기하겐다즈 마이 리틀 피스타치오 트리 팝업스토어_출처 : 콘테하겐다즈는 ‘창의적인 디저트 맛집이라고 불리는 아우프글렛에 꽂혔다.하겐다즈 신제품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공간이다.
크게보기순후추네 팝업스토어_출처 : 오뚜기그렇다면 오뚜기 순후추가 후추로 인정받은 맛집에서 그 식당과 공동 개발한 메뉴를 판매한다면 어떨까? 손님들이 재밌고 새로운 미식으로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다.50년 넘게 쌓아온 정체성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선 조금 색다른 시도가 필요했다.
방배의 핫한 카페들과 후추로 만든 커피 및 젤라또 등을 내놓기도 했다.
2024년에도 로컬 매장을 찾아다니는 FB 대기업들의 발걸음은 바빠질 것으로 보인다.국제사회가 북한 핵 개발과 미사일 발사에 대해 제재하고 있는데도 중국과 러시아는 북한의 뒤를 봐주고 있는 게 현실이다.
중국군 창군 100주년이 되는 2027년까지 중국군 현대화를 완성하고.닉슨 독트린과 카터 미 대통령에 의한 주한미군 철수와 안보 공백을 우려한 박정희 대통령의 핵 개발 시도.
5세대 스텔스 전투기와 전략핵폭격기(젠홍-7) 도입 등으로 군사력을 확충하고 있다.핵무기를 우리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군사교리까지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