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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연포탕을 먹고 싶다

경기대 갤러리2024-11-23 23:25:2893996

진짜 연포탕을 먹고 싶다

대기업이 번 돈을 주주에게 나눠주기보다 어떤 형태로든 사업 확장에 쓰는 것을 독려해야 한다.

양성희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극장 안 열기가 뜨거웠다.30대로 보이는 옆자리 두 남성이 자꾸 눈물을 훔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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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를 좇는 카메라의 시선으로 선수들의 움직임을 밀착해 잡아내며 남다른 박진감을 선사한다.단지 좋은 영화를 보러만 극장에 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보여준다.[사진 뉴스1] 영화는 OTT 시대 극장의 살길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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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한편으론 여전한 한·일 간 정치적 갈등을 푸는 주요한 길이 문화에 있다는 생각도 새삼 하게 된다.일본 (실사)영화가 국내에서 100만을 돌파한 것은 2003년 ‘주온 이후 20년 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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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종로구 교보문고에 슬램덩크 프리미엄 박스판이 진열된 모습.

개봉 4주 차 박스오피스 1위로 역주행하며 200만 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모으고 있는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 얘기다.재벌 계열사는 신규 회사라 하더라도 대체로 질 좋은 일자리를 제공한다.

그래서 ‘경쟁제한행위를 통해 소비자에게 피해가 갔다는 혐의가 있을 때 공정경쟁 당국이 행동을 취한다.대기업이 되는 데는 뭔가 잘하는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대기업 규제는 경제적 합리성을 떠나 ‘정의로 여겨지는 분위기도 만들어졌다.기업들이 경쟁해서 값싸고 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해야 소비자 후생이 높아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