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시장 요동치는데…"한은 통화정책 소통 부족"
금융시장 요동치는데…"한은 통화정책 소통 부족"
6%(5216명)가 만 나이 사용에 찬성했다.
‘베토벤의 10번 교향곡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베토벤 영향을 보여준다.브람스와 바그너의 작품은 보통 한 무대에서 들을 수 없는 음악이다.
이 교향곡의 주요 주제는 귀에 쏙쏙 들리는 선율과는 거리가 멀고.음악적 텍스처는 가볍게 처리하는 듯했다.바그너야말로 내가 어떤 사운드의 세계에서 비롯됐는지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작곡가라는 지휘자 츠베덴의 인터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음악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드러낸 브람스와 ‘음악으로 철학하기를 시도했던 바그너! 전통적 보수와 미래적 진보를 대변했던 두 작곡가의 음악을 개성적인 사운드로 선보인 츠베덴과 서울시향의 멋진 행보를 기대해본다.오로지 음들과 음들의 결합을 통해서 펼쳐지는 치밀한 기법이 만들어 내는 사운드는 가히 예술 음악의 백미를 드러낸다고 할 수 있다.
리드미컬한 흐름이 생동감 있게 부각된 3악장에 이어 대미의 4악장에서 츠베덴은 기대했던 대로 클라이맥스를 화려하게 구현하였다.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감정적 표현이 구현된 2악장도 대단했다.그래서 바그너는 오페라의 극본까지 직접 썼을 것이다.
음악적 텍스처는 가볍게 처리하는 듯했다.지난 12~13일에 열린 이번 음악회는 원래 계획한 프로그램과 연주자가 다 바뀌는 상황이었지만.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감정적 표현이 구현된 2악장도 대단했다.이 두 작곡가의 작품은 콘서트홀과 오페라 하우스에서 분리되어 공연되는 것이 일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