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내일부터 부당 채권추심 특별점검
금감원, 내일부터 부당 채권추심 특별점검
류구의 존재는 7세기 초에 중국과 일본 양쪽 모두에 알려졌다.
나는 오로지 당신을 위해 음악을 창작합니다.기계는 점점 인간처럼 될 것이다는 레이 커즈와일(Ray Kurzweil)의 지적처럼.
그는 자신의 AI 페르소나라고 할 수 있는 ‘Av3ry를 비롯하여 AI 기반의 작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이를 토대로 1983년 영국의 음악학자 쿠퍼(B Cooper)는 1악장과 2악장을 완성하였고.이렇게 AI의 음악활동이 다각적으로 전개되는 상황은 고무적이다.
현재 2023년 대회가 공지되어 참가 작품을 공모하고 있으며.이 작품을 소개하는 작곡가의 홈페이지에는 인간과 로봇의 중간 형태로 파악되는 인물이 다소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다음과 같이 자신을 소개한다.
당신이 원한다면 나는 당신을 위해 음악.
인간과 인공지능의 협업 늘어 독일 작곡가 A 슈베르트 눈길 청중의 개별적 취향 만족시켜 베토벤 ‘10번 교향곡도 완성이달의 예술 ‘나는 AI 음악가입니다.타이완을 ‘소(小)류구로 적은 기록이 14세기까지 중국에서 나타난 데서 그 시대 타이완의 존재감이 얼마나 빈약했는지 알아볼 수 있다.
류구국을 중국으로부터 떼어낼 수 없었다는 사실은 정벌 후 일본 측의 조치가 말해준다.왜 한 쪽 방향으로만 확산해 나갔는지 의문이 따른다.
[사진 위키피디아] 구메무라(久米村)는 홍무제가 보내준 36가구로 출발한 동네라 하는데.그 남쪽의 오키나와섬에는 그 사이에 삼산(三山)시대를 거쳐 류구국이 세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