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가르드 '인플레, 적시에 목표치인 2%로 낮출 것'
라가르드 '인플레, 적시에 목표치인 2%로 낮출 것'
내년 4·10 총선 전에는 절대 개혁을 할 생각이 없다는 것도 이젠 공공연한 비밀 아닌가.
그리고 지금도 사람들이 어떤 순간에 결정적으로 고립감을 느끼는지를 떠올리다 보면.‘우리는 우리가 가진 질병으로 동질하다.
그런 의미의 얘기였던 것으로 기억한다.외롭다고 말하는 것은 ‘나는 무섭습니다나 ‘나는 화가 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말보다 훨씬 어렵게 느껴진다.책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 독자분이 팬데믹 시기에 느낀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번엔 책 얘기를 하고 싶은 마음보다는 독자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컸다.그래서인지 그 기간은 아직 그 세계를 빠져나가지 말라고 책이 내게 걸어놓은 주술의 시간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작은 공간에서 하는 소규모 행사는 누군가 소리 없이 웃어도 왠지 그 웃음을 알아챌 수 있어서 좋다.
진행자인 H소설가가 만들어 전해준 ‘병연(病緣)이라는 말이었다.윤 대통령은 독립운동은 자유·인권·법치가 존중되는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만드는 건국 운동이어야 한다고 했다.
신영복은 통일혁명당 사건(국가보안법)으로 20년간 복역했다.김방현 내셔널부장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구청장.
주름이 몇 개고?한 입에 넣는 26g의 비밀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스승 한마디에 로펌 버렸다‘흙수저 엘리트 박성훈의 길더 부드러운 언어 씁시다양문석 입 단속한 ‘文의 입호남인 최초로 영남 뚫었다‘고교 중퇴 與 김대식 집념더 중앙 플러스팩플400억 베팅 정말 후달렸다5조 넥슨 만든 김정주 승부수20년차 ‘노장들이 버텼다넥슨을 지옥에서 구한 그들주인아 밥줘 93% 맞힌다집사를 위한 개소리 통역사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내 아이는 산만하지 않다?‘조용한 ADHD 숨은 신호혼자 놀고 놀이공원도 싫대요내향적 아이 바꾸는 솔루션 셋5살이 책 1000권 읽는다중랑구 집값 띄운 ‘도세권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빅테크도 조세피난처 숨는다美가 못 걷는 세금 173조원스위스 비밀금고? 다 털렸다돈 감추기 세계 1위 이 나라파월은 2개의 무지개 쫓는다11월 추가 금리인하? 글쎄요더 중앙 플러스머니랩국내 ETF 거들떠도 안봤다‘연수익 24% 연금고수 픽1후 2보 3매.또 육군사관학교와도 어울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