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공장은 전기 먹는 하마인데…"비 오면 안 만드나" 논쟁
반도체 공장은 전기 먹는 하마인데…"비 오면 안 만드나" 논쟁
1697년 호주에서 까만 깃털의 블랙 스완(Black Swan)이 나타나며 통념이 깨졌다.
은밀한 이야기를 나눌 때는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장소를 이용하란 것이다.적의 간첩을 매수해 이중간첩으로 역이용한다.
그 마지막 13편은 용간편(用間篇)으로 간첩 사용을 다룬다.왜? 클래식 음악이나 은박지 소리가 도청을 방해한다는 것이다.간자(間者)를 가려내 안보를 단단히 하는 것과 중국과의 우호 유지란 두 가지 일 모두가 중요한 새해를 맞게 됐다.
무왕(武王)이 은나라를 멸하고 주(周)나라를 건국할 수 있었던 것 역시 은의 고관 여야(呂牙)를 활용했기 때문이란다.적국의 일반인을 포섭해 고정간첩으로 활용한다.
그릇된 정보를 흘리면 아군에 침투한 간첩이 이를 적국에 알려 적의 판단을 흐리게 한다.
한데 손자가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반간이었다.특히 시작가가 6억2200만 원의 고가에 차체 크기(축거)도 3210mm로 나머지 2∼5위 모델 평균 크기(2854mm)보다 400mm 이상 큰 스펙터가 1위를 차지한 점이 눈길을 끈다.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동안 국내 자동차 시장에는 연평균 14개의 전기차 신규 모델이 쏟아졌다.4만 해도 상온 대비 저온 주행거리 감소 비율이 EV6(8.
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셋째 주 삼성화재.아우디 이트론 스포트백(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