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
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
핵융합발전을 향한 긴 여정의 중요한 이정표일지도 모르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주요 에너지 기술의 미래와 우리나라의 대응 전략을 논의하려 한다.
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어 (영어)로 일하며 받는 스트레스와 자괴감을 실리콘밸리 사람들의 40% 정도가 겪고 있다고 생각하니 묘한 안도감도 생긴다.오늘도 이렇게 실수하고 배운다.
올해도 한국 직장인들의 1위 새해 결심이 영어공부라고 한다.어렸을 때 영어권에서 살았던 친구들이라도 있으면 곧 부러움이 생겼고.직장인들이 영어를 잘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은 절실함이다.
코로나 이전 평일에는 약 40만명 넘게 이용했다는 미국에서 다섯 번째로 분주한 교통시스템이다.한 조사에 따르면 바트 이용 고객의 40%가 집에서는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를 사용한다.
또 다른 데이터에 따르면 실리콘밸리 지역 기술 인재의 약 39%가 해외에서 출생한 사람이라고 한다.
일단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그만큼 얻을 수 있는 게 언어 능력이다.회사는 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에서 경영혁신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실재 대표 이 회사는 일찌감치 스마트 팩토리를 도입해 생산 효율화를 이룬 점이 눈에 띈다.2013년부터는 현장에서 생산되는 제품과 생산 시설의 상태 등 다양한 생산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분석하는 생산 정보화 시스템(POP)과 공정 관리를 위한 시스템(SPC)도 도입했다.
스크루 등 1000여 종의 냉간 단조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다.1997년 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ERP)을 도입했고 2007년엔 자동화 제품 창고와 금형 창고를 도입해 물류 혁신을 가속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