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
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
그런데도 저변에는 여전히 회의론이 팽배한 게 현실이다.
이런 체제에서는 알파벳이나 마이크로소프트가 계열사를 300~400개까지 거느리며 ‘문어발식 확장을 해도 아무 규제가 없다.마찬가지 원리에서 대기업이 계열사를 설립하는 것도 격려해야 한다.
한국 공정위는 전 세계에 유례없는 갈라파고스적 규제기관이다.자유시장경제의 원칙은 기업이 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업 목적과 방법을 자유로이 선택하고.기업들이 경쟁해서 값싸고 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해야 소비자 후생이 높아지는데.
투자를 해야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되고 임금도 올라 소비가 늘고 따라서 성장률이 올라가는 것이다.공정위 처분의 ‘공정성을 의심할 만한 수준이다.
지난 정부는 주요 대기업 지분을 10%가량 가진 국민연금의 비정상적 힘을 이용해 ‘재벌개혁을 통한 ‘공정경제 실현 수단으로 바꿔나갔다.
9%에 해당하는 금액에 대해 불복 소송을 당했다.2050년에는 연간 10억t이 배출될 전망이다.
분해가 잘 안 되는 특성 때문에 환경오염 주범으로 지목된다.2050년에는 약 30억t의 온실가스가 생겨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온다.
신동호 대표는 대기업이 정제 기술을 더 발전시킨다면 플라스틱 선별이나 1차 열분해유를 생산하는 중소기업 역시 이익을 더 보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신 대표는 최초 가열할 때 액화석유가스(LPG)를 사용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플라스틱이 분해되며 발생하는 가스를 연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대기오염 문제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