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협회, ‘2024 엔지니어링산업 경진대회’ 개최
엔지니어링협회, ‘2024 엔지니어링산업 경진대회’ 개최
이들이 개최한 주민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은 단 한 명이었다.
최종 판정을 내리는 농업종합센터의 전문가 섭외 등도 쉽지 않았다.이들이 개최한 주민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은 단 한 명이었다.
진료소 원장 1명 등 모두 3명에 불과했다.실제 취재는 2박3일이었지만.막무가내 입국과 빈손 귀국이 이번 민주당의 방일과 꼭 닮아 있다.
자료 제출을 요구하는 서한만 직원에게 전달했을 뿐이다.후쿠시마 원전 사고 3주년을 앞뒀던 2014년 2월 말이었다.
어디를 가든 그들의 관심은 어차피 한국 국내의 반일 무드 고조에 맞춰져 있을 테니 말이다.
준비엔 무려 세 달이 걸렸다.신화통신=연합뉴스중국을 국빈 방문한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브라질 대통령이 13일 중국 상하이 신개발은행(NDB) 본부를 방문해 자신의 후임이었던 지우마 호세프 전 브라질 대통령의 NDB 총재 취임식에 참석했다.
자국 턱밑에서 중국의 영향력이 커지는 걸 두고 볼 수 없는 미국과 남미 전체를 제 편으로 만들고자 하는 중국 모두 이 나라를 주시하고 있다.대만 수교국이라는 이유로 중국이 파라과이의 주요 수출품인 콩과 쇠고기를 사들이지 않으면서 대중국 무역 적자가 점점 늘고 있단 게 야권의 주장이다.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가운데)이 지난달 27일 워싱턴에서 훌리오 아리올라 파라과이 외무장관을 만나 회담을 나눴다.5년 단임제라 재선에 도전하진 못하지만 여당 후보에 힘을 실어주려는 발언이었다.